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스틴 비버(Justin Biber) 노래모음 Best 5곡 ~1탄~
    ♬ Music & bgm/*팝송 2018. 4. 5. 19: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스틴 비버의 명곡

     

    5곡정도 추천해드려볼까 하는데요.

     

    나오는 신곡마다 유튜브 조회수

     

    억대돌파는 기본이니

     

     

    추천곡이라고 하기도 뭐하네요 ㅎ

     

    그래도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되는

     

    곡들만 뽑아봤으니 한번 들어봐주세요~

     

     

     

    ───────────────

    저스틴 비버 best 5곡 추천

    ───────────────

     

     

    Justin Bieber - as long as love me

     

     

    12년 6월에 발매된 곡으

     

    뮤직비디오 4억뷰 돌파, 수많은 유튜버와

     

    가수들이 리메이크한 곡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하는곡이고

     

     듣다보면 게속듣게되는 멜로디가

     

    정말 중독적인것 같네요 ㅎㅎ

     

     

     

     

     

    Justin Bieber - Beauty And A Beat

     

     

    이 곡도 12년 6월에 발매된 곡인데요.

     

    빠른비트에 신나는 음악이 특징이며

     

    아름다운 여자와 신나는 음악을 표현한

     

    컨셉의 뮤직비디오가 노래를

     

    두배더 신나게 해주는것 같네요~

     

     

     

     

     

     

    Justin Bieber - Never Say Never

     

     

    2010년 6월에 발매된 곡으로

     

    영화 베스트 키드의 주제곡이기도하고

     

    " 절대 안된다고 하지마 " 라는 의미의

     

    곡이에요. 영화에 윌스미스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가 나와서 그런지 뮤비에서도

     

    같이 출연하는군요 ㅎㅎ

     

     

     

     

     

    Justin Bieber - One Time

     

     

    2009년 8월 발매곡으로 비버의

     

    데뷔 싱글곡입니다. 좋아하는 여자에게

     

    고백의 한마디를 전한다는 느낌의 곡이고

     

    비버 어릴때 모습이 너무나도

     

    귀여운..뮤비가 인상적이네요ㅎㅎ

     

     

     

     

     

     

    Justin Bieber - Baby

     

     

    2011년 8월 발매곡으로 저스틴비버를

     

    세상에 알리게 된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유튜브조회수 18억뷰,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에서 올해의 가수상까지 거머쥐며

     

    대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여기까지

     

    " 저스틴비버 명곡 1탄 모음 "

     

    이였구요~ 다음에 더 신나는

     

    곡으로 돌아올게요 ^_^~

     

     

     

     

     

     

     

     

    댓글

Designed by HenZ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