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웹툰추천과 리뷰~ 공포화요웹툰 귀도편
    ♬웹툰 & 일본 드라마/*웹툰 리뷰 2016. 10. 12. 11:0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화요웹툰 - 귀도(Dice)



    공포영화도 꽤나 잘보는 편이였기에(불키고)

    만화볼 당시만해도 귀도를 엄청무시했었죠..

    ' 만화가 뭐가 무섭다는거지 풋.. '

    그렇게 밤에 불다끄고 혼자 누워서

    보다가 집에 불다켜버린....공포웹툰입니다.




    공포웹툰이 몇개없어서 그런가 

    조회수 맨위로 올라와 있네요~

    추천안드려도 꽤나 많이들 

    보시는 공포웹툰 귀도입니다..ㅋㅋ






    프롤로그에서는 한밤중에 친구들끼리

    차를 타고 깊은 산속으로 향하는 장면으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그렇게 모인 친구들은 새벽3시에 

    귀신을 보기위해 저마다 무서운 이야기를

    모닥불앞에서 하게되는데요..







    캐릭터부터가 엄청무섭네요..









    귀도는 1편부터 막화까지 쭈욱

    이어지는 스토리가 아니고 단편물입니다.

    산속으로 여행온 친구들끼리 이야기 한편..한편씩

    주고받는 설정이지요






    이런식으로 두번째..세번째 이야기로

    이어지게 되는데요. 길게 이어지는 

    형식이였다면 지루해서 접었을지도 모르는데

    단편이다보니 매주 다른스토리 보려고 

    화요일만 기다리는것 같네요 ㅋㅋ;;







    다른 공포웹툰은 갑툭튀가 굉장히

    많아서 보고나도 그냥 흠칫...하고 말았던적이

    많았는데 귀도는 스토리가 꽤 무섭습니다..

    마치 읽고있으면 실화를 만화로 옮겨놓은듯해서 

    더 무서운것 같네요..








    귀도웹툰중에 아이의 엄마가 

    아이가 철길에 다리가 묶여있다며

    빨리좀 구해달라고 해서

    할머니가 허둥지둥 달려가게 되는데요






    할머니가 없어진 할아버지는 근처를 

    배회하다가 할머니를 발견합니다..

    하지만 할머니는 아이가 아닌 

    철길에 있던 나무덩쿨을 풀고있었습니다.







    귀신에게 홀린채 말이죠..ㄷㄷ

    이거말고도 더 무서운 스토리가 꽤 많았던것

    같은데.. 정말 밤에 혼자보면 게속 생각나서

    밤에 잠못자실수도 있을것 같네요ㅋㅋ..







    이상 여기까지 

    웹툰 ' 귀도 ' 추천과 리뷰 였구요.

    다음에 더 무섭고 짜릿한 작품

    많이많이 추천해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HenZ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