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나는 음악모음추천 5선 1탄~
    ♬ Music & bgm/*bgm 브금 2018. 3. 13. 12: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헨젤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bgm 5곡정도만

     

    추천해드리려 하는데요.

     

    워낙 유명한 곡들이라 한번쯤은

     

    들어보셨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신나는 브금 Best 5곡

    ────────────────

     

    Cash Cash - Over Time

     

     

    캐쉬 캐쉬라는 일렉트릭 그룹의

     

    bgm인데요. 매드무비곡으로도

     

    많이쓰이며 개인적으로 게임할때 들으면

     

    정말 좋은곡인것 같네요 ㅎㅎ

     

     

     

     

     

     

    Alan Walker - Spectre

     

     

    엘렌워커의 정말 유명한 곡이지요.

     

    하이라이트 영상이나, 매드무비영상

     

    클럽음악으로도 쓰이는.. 정말 갓 bgm

     

    이라고해도 손색이없을만한 곡입니다.

     

    들어보신분이 더 많을것 같네요.

     

     

     

     

     

     

    Virtual Riot - Energy Drink

     

     

    아프리카 bj 철구의 인트로 영상에

     

    나왔던 곡이라서 알게되었는데요.

     

    제목그대로 정말 에너지 드링크를

     

    먹은것같이 힘이나는 곡입니다.

     

     

     

     

     

     

    DEAF KEV - Invincible

     

     

    듣자마자 곡이 너무좋아서 놀라고

     

    이런곡이 저작권이 없는 곡이라는

     

    사실에 두번 놀랐던 곡이에요.

     

    일렉트리컬한 느낌에 정말 클럽가고

     

    싶다는 생각이드는 곡이네요~

     

     

     

     

     

     

    Elektronomia - Sky High

     

     

    하늘 더높이 끝없이 올라가는

     

    느낌을 주는 곡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NCS 곡들중에서 제일

     

    좋아라 하는곡인데. 이곡은 아시는분이

     

    생각보다 없는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헨젤의

     

    " 신나는 음악모음추천 5선 1탄 "

     

    이였구요~ 다음에 더 신나는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공감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댓글

Designed by HenZ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