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나는 음악추천 5곡 2탄~
    ♬ Music & bgm/*bgm 브금 2018. 3. 21. 01: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이어서

     

    " 신나는 음악 5곡 2탄 "

     

    포스팅 해볼건데요.

     

     

    저도 게임하거나 블로그 작업할때

     

    자주듣는 브금이고 신나는 곡들이

     

    많으니 꼭 한번씩 들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ㅎㅎ

     

     

    ──────────────

    신나는 브금 best 5곡 2탄

    ──────────────

     

     

    Mako - Beam

     

     

    일렉트리컬한 곡으로 정말

     

    신나는 느낌의 bgm 인것같습니다.

     

    Angel Taylor 가 리믹스한 버전도

     

    색다르니 한번 들어보시길 ~

     

     

     

     

     

     

    Disfigure - Blank

     

     

    매드무비, 인트로영상에

     

    자주쓰이는 bgm 이죠. 이렇게

     

    좋은 브금이 저작권이 없었다니..

     

    노래에 놀라고..저작권없는 bgm

     

    이란 사실에 두번 놀라게되는 곡..

     

     

     

     

     


    OMFG - Hello

     

     

    처음엔 무슨 bgm이 이렇지..

     

    라고 생각했던 곡이였는데요.

     

    자꾸들으니 중독되서 하루에 한번씩은

     

    꼭 듣게되었던 곡이네요.

     

    중독성이 정말강한 hello ~

     

     

     

     

     

     

    Different Heaven & EH!DE - My Heart

     

     

    이곡도 NCS 곡인데요.

     

    하나같이 노래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저작권이 없어서 인트로 영상

     

    작업할때도 정말 좋고 게임할때는

     

    버프곡이 되어주는 bgm 이랍니다 ㅎㅎ

     

     

     

     

     

     

    Tobu & Itro - Sunburst

     

     

    Tobu 와 Itro 의 환상의조합

     

    콜라보레이션곡으로 완전 신나는

     

    bgm입니다. 역시 유명한 작곡가들이

     

    만나면 믿고듣는 bgm이 되는군요..

     

     

     

     

    저는 이만 여기까지

     

    " 신나는 음악모음 2탄 5선 "

     

    포스팅을 마치구요~

     

    다음에 더 신나는 노래로

     

    찾아뵐게요 ^ㅡ^ ~

     

     

     

     

     

     

     

     

     

     

     

    댓글

Designed by HenZ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