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나는 음악추천 BEST 5 3탄~
    ♬ Music & bgm/*bgm 브금 2018. 3. 28. 19: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헨젤입니다.

     

    2탄에 이어서 신나는 음악 3탄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그동안 정말 신나는 노래들을

     

    찾아왔으니 다들 꼭 한번쯤은

     

    들어보셨으면 합니다 ㅎㅎ

     

     

    ──────────────

    신나는 음악 Best 5곡 3탄

    ──────────────

     

     

    Tobu - Higher

     

     

    매드무비에 자주 사용되는 곡이기도

     

    하고 제목처럼 정말 높은곳으로

     

    올라가고만 싶어지는 곡입니다~

     

     

     

     

     

     

    Virtual Riot - Idols

     

     

    EDM곡들을 믹스해서 만든곡으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게임하시는 분들은 정말 버프 제대로

     

    받을수있는 곡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ㅎㅎ

     

     

     

     

     

     

    Tobu - Candyland

     

     

    잔잔한듯 하지만 몽환적인

     

    느낌도 섞여있는 곡인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들리는 물방울소리가

     

    정말 귀여운 곡이네요 ㅎㅎ

     

     

     

     

     

     

    Tobu & Syndec - Dusk

     

     

    어두운 느낌과 중독성있는

     

    비트가 어우러진된 곡입니다. 역시

     

    매드무비에서 자주 쓰이는 곡이고

     

    빠른비트에 정말 흥이나는

     

    곡이것 같습니다.

     

     

     

     

     

     

    M4SONIC - Weapon

     

     

    일렉트릭한 비트에 런치패드를

     

    이용해서 작곡한 곡이고 직접 연주하는

     

    영상까지 유튜브에 올려 화제가 된

     

    곡입니다. 노래도 좋고 런치패드

     

    연주가 후덜덜...하시네요

     

     

     

    여기까지

     

    " 신나는 음악 BEST 5곡 "

     

    이였구요~ 다음에 더 신나는

     

    음악으로 찾아올게요 ^^

     

     

     

     

     

     

    댓글

Designed by HenZeL